Orff 이론을 바탕으로 제작된 창작동요는 신체활동, 챤트놀이, 노래 부르기, 악기 연주를 하며 쉽고 즐겁게 음악을 경험 할 수 있습니다.
연령별에 맞지 않은 음악교육은 유아의 두뇌발달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줍니다. 오르프코리아는 적기교육으로서 연령별 눈높이에 맞는 커리큘럼입니다.
유아기때 악기연주 경험은 성취감, 자신감 발달과 더불어 긍정적인 정서발달에 큰 도움을 줍니다. 오르프코리아는 독창적인 스페셜 악기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르프 스페셜 음악교육을 받은 각 기관의 유아들은 기관을 졸업하더라도 하나 이상의 악기를 연주할 수 있습니다.
오르프코리아 음악교재를 통해 음악교육의 목표와 내용을 정리할 수 있고, 사용곡 CD를 통해 가정에서도 즐거운 수업을 연상하여 활동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오르프코리아 교육부에서는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이상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차별적인 3단계의 반복적이고 철저한 교사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교육 연구팀은 오랜 경험에 의한 완성도 있는 프로그램 + 본사 작곡실에서 이루어지는 연령별 창작동요 제작은 수업의 참여도와 이해를 높혀주고 인지적 음악교육의 발전을 기대합니다.
오르프코리아 연구실에서 매년 새롭게 개발되는 음악교육 프로그램과 오르프코리아 작곡실에서 작사, 작곡, 편곡되어지는 새롭고 아름다운 음악, 단계별 감상곡 등을 통해 구성됩니다.